Facts About 곤지암리조트 스키강습 Revealed







일단 스키스쿨에 들어가면서부터는 개인이 아닌 단체 강습인데, 레벨별로 다양하게 세분되어야 아이에게 맞는 강습을 받을 수 있다.

제가 강습 없이 꽤 오래 타다가 몇년 전부터 동호회 강습 좀 따라다니고... 하면서 제대로 타기 시작했습니다. 관광스키를 오래한지라 안좋은 버릇이 있구요.

  - 넘어질 때 왼쪽팔꿈치를 몸에 살짝 붙이시고 상완(어깨와 팔꿈치 사이)이 땅에 닿는다는 생각으로 넘어지세요~

나이에 따라 요구하는 것도 달라지게 되는데 아주 어린 유아들은 유쾌하고 환상적인 것에 관심을 보이는 반면, 약간 나이 든 아이들은 사회성을 띤 것과 공동체의 시각에 그들의 관점을 두고 흥미를 찾으려고 합니다.

계속, 지산 강사님의 카빙턴 숏턴까지 끝내주겠다고 했던 말만 떠오르며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만 반복함ㅠ

스키를 처음 배울때는 다른 무엇보다도 빠르게 내려가려는 것을 금하고, 넘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괜히 처음 스키 배울 때 넘어지는 법부터 가르쳐주는게 아니다. 스키는 그 구조상 앉는 것이 불가능하여 제아무리 숙련자라도 멈추고 쉬려면 그냥 넘어지고 본다. 넘어진다보다는 낙법을 취해서 눕는다는 표현이 정확할 듯. 무엇보다 처음부터 넘어지는게 활강하다 굴러서 만신창이가 되는 것 보단 몇배는 낫다. 또한 스키는 빨리 내려가는 것이 아닌, 저절로 나오는 과도한 속도를 얼마나 잘 제어하느냐가 중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스키장에서 직활강을 하는 것은 스스로 스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라고 광고하는 것에 불구하다.

  - 처음에는 리프트에서 일어 나시는 타이밍에 신경쓰세요~ 너무 일찍 일어나도 너무 늦게 일어나도 위험합니다.

강습조끼와 리프트 모두 스키학교에서 결제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강사님께서 구매를 진행해주시는 동안 저는 딸아이 스키부츠를 신겨줬답니다.

무주 리조트는 마치 유럽의 어느 마을처럼 변해 있었고 외국여행을 온 듯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김민석 강사님이 너무 잘 배워왔다고, 심사는 금방 끝내고 카빙턴 강습을 더 오래 해주셨다.

  - 일어날 때는 오른발을 슬로프 아래쪽에 you can try here 슬로프 직각 방향으로 놓고, 안쪽 스키날을 세워 단단하게 지지한 뒤 일어섭니다.

어쨌든 지산리조트 허승욱 스키스쿨 마지막 강사님께서 숏턴까지는 터득했고 카빙 롱턴 조금 배우기 시작했다고, 다음 해에 다시 오면 바로 자기반 레벨에서 카빙 숏턴까지 끝낼 수 있다고 평가하시며 마무리했다.

지산 리조트 왕복 버스를 같이 타고 온 멋진 친구들과 점심시간 햄버거를 먹어요 따뜻한 커피 한 잔에 서로의 입문 동기 스키 경력을 물어보며 어디서 왔냐며 호구조사 중입니다

이곳 사장님의 깔끔한 마인드를 알기 때문에 항상 이곳 스키라이프렌탈샵을 이용하게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